현대블룸비스타, 시크릿쥬쥬 키즈룸 후기

Life/Travel 2021.02.05 댓글 PSJco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PSJ입니다. 

 

오늘은 우리 딸들이 너무나 사랑하는 장소, 시크릿쥬쥬 호텔입니다 😍

첫째가 4살되던 해부터 공주에 푹 빠져서는 아직도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는데요, 여자 아이들에게 핫한 캐릭터 시크릿쥬쥬 👸👸👸

시크릿쥬쥬 캐릭터룸 호텔을 어쩌다 알게 되고 한번 가게 되었는데, 다녀온 이후부터 틈만 나면 시크릿쥬쥬 집에 가고 싶다고 울기까지 하고 심지어 잠꼬대도 해요. 그래서 최근에 한번 더 갔다왔어요~

시크릿쥬쥬 룸은 너무 인기가 좋아서 예약하기가 좀 힘들어요~

저희 집엔 공주가 두 명이라 일반 디럭스나 패밀리룸은 좁을 것 같아서 스위트룸을 가고 싶었는데 스위트룸은 1개밖에 없어서 정말 예약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첫 번째 갔을 때는 아쉽지만 패밀리룸으로 갔어요.

하지만 두 번째 방문!! 부지런을 떨어서 스위트룸으로 예약하고 갔답니다.

오늘 2개의 룸을 비교해서 보여드릴게요 ^^

1. 패밀리룸

체크인하고 방으로 가는 복도에 캐릭터들과 사진 찍을만한 스폿이 있어요. 블룸비스타에는 콩순이 캐릭터방도 있어서 콩순이 모형 하고도 사진을 찍었어요. (남자아이들을 위한 카봇? 또봇? 방도 있어요~)

012

방 입장~!! 들어가는 입구부터 쥬쥬 그림이 벽에 한가득~!!

들어가면 침대가 보이고, 대망의 미끄럼틀이 짜잔~! 미끄럼틀 아래에는 조그마한 방도 있어요~!

공주옷이 1개만 걸려있어서 하나 더 요청했는데, 정작 둘째는 입질 않았네요 ^^;;

 

2층 공간은 이렇게..

침대 맞은편에 있는 TV에서는 시크릿쥬쥬, 콩순이, 또봇이 번갈아가며 무한반복 재생되어요.

조금 놀더니 그녀들은 티브이의 세계로.. 기승전 TV네요. ㅠㅠ

패밀리룸은 2층 다락 공간과 미끄럼틀, 작은 침실 공간만 있어서 다소 좁게 느껴졌습니다. 공주옷 입고 미끄럼틀 타고 1-2시간 놀다 보면 애들이 쉽게 질려하더라고요. ^^;;

 

2. 스위트룸

스위트룸은 패밀리룸과는 미끄럼틀 크기부터 다르네요~ 공주옷도 두벌 걸려있고요~

침대 옆으로 소파도 있네요. 

화장실 가는 쪽에 패밀리룸에는 없던 화장대도 있어요.

침대 옆에는 미닫이문을 열고 들어가면 조그마한 방이 있는데 불을 끄면 천장에 별들이 반짝반짝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잠도 이 공간에서 잤습니다. 그래서 엄마 아빠는 넓게 침대 하나씩 차지하고 편하게 잤네요. 

침대 맞은편에는 TV가 있습니다. 

미끄럼틀과 2층 놀이 공간이에요. 2층 공간도 패밀리룸 대비 많이 넓고, 미끄럼틀 스케일이 달랐습니다. 어른도 재밌게 탈만큼 길고 스피드를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둘째는 무서워서 잘 못 타더라고요. (겁쟁이 두찌 ^^)

화장실도 러블리~ 블링블링 하죠?? 

패밀리룸에는 없던 대형 욕조가 있어요!! 꽤 커서 가족이 다 들어가도 넉넉했습니다. 집에 이런 욕조 있으면 참 좋겠다~!

어메니티들.

스위트룸에는 랑방 어메니티가 준비되어있네요.

 

스위트룸이 확실히 더 좋았어요. 패밀리룸 방문 때 보다 아이들이 더 커서 그런 건지 놀꺼리가 더 풍부해서 그런지 스위트룸에서는 둘이 더 잘 놀더라고요.

다음에도 갈 기회가 생기면 스위트룸으로 꼭꼭 갈 것 같아요. 다녀온 날부터 또 가자고 얘기하는 걸 보니예약을 조만간 또 해야 될 거 같습니다. 😆 

 

코로나 방역도 잘 지켜지고 있어서, 집콕에 지치신 분들은 예약하고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