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MERSMITH 어센틱 에스프레소 블렌드

Life 2020.12.10 댓글 PSJco
728x90
반응형

어센틱 해머스미스 원두 200g 10,000원 (친절한 패키징)

해머스미스 "어센틱 에스프레소블렌드" 원두를 사서 먹어보았다. 

재택근무가 많아지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매일 1-2잔씩 커피를 먹는다. 집에 있는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커피를 만들어 먹는데, 매번 폴 바셋 원두(폴 바셋 시그니처 블랜드)를 먹었는데 가격도 착하고 용량도 더 많길래 한번 구입해 보았다. 

일단 에스프레소 샷의 향이나 맛은 폴바셋 시그니처에 비하면 조금 못한 것 같다. 폴 바셋 그 특유의 향과 맛은~ 캬~

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는데 그 맛은 소소하다. 매장에서 먹었을때는 정말 진하고 산미가 없는 다크 한 맛이 인상적이었는데..

집에서는 그런 맛이 아니었다. 다음에는 라떼로 한번 먹어봐야겠다.

가정용 머신과 매장의 머신의 성능 차이 또는 바리스타의 실력 차이인 듯하다. ㅠ_ㅠ (가정용 머신의 한계라고 해두자!) 매번 폴 바셋 원두만 먹었던 터라.. 다른 원두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초반에 사용하던 스타벅스의 원두(정확한 이름은 기억이 안 남) 셋을 비교하자면.. 스타벅스보다는 맛이 있다. 

 

커피 전문가가 아닌 그러나 매일 커피 1-2잔을 마시는 일반인 기준에서는 맛은 평범한 커피맛이다. (가정용 머신 기준) 

하지만, 가성비로 따지자면 스타벅스 원두보다는 좋다! ㅎㅎ 

 

내가 뭐라고 굳이 평가하자면.. 

맛 : 3 점 (5점 만점)

가성비 : 4.5점 (5점 만점) 

 

가성비 좋은 맛있는 원두를 찾으신다면, 헤머스미스 어센틱 에스프레소 블랜드 추천합니다.

(물론 더 가성비 좋은 원두가 있겠지만..)

 

해머스미스 : https://www.hammersmith.co.kr 

 

- 본 리뷰는 내 돈 주고 내가 사서 직접먹어보고 작성한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